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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스미디어 `엔스위치`. 앱스플라이어 우수 앱 마케팅 플랫폼 파트너 선정

POSTED BY nasmedia / 08 Nov 2017 / Press Release

Tags: #엔스위치, #앱스플라이어, #글로벌

엔스위치 글로벌 우수 파트너 선정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통합 앱 마케팅 플랫폼인 '엔스위치(Nswitch, http://www.nswitch.co.kr)'가 앱스플라이어가 발표한 퍼포먼스 인덱스에서 아시아 지역 우수 앱 마케팅 파트너에 선정 됐다고 밝혔다.

앱스플라이어는 글로벌 앱 트래킹 시장의 60% 이상을 점유하는 업체로 전세계 800억건의 사용자 세션 데이터를 분석, 영향력(Power)과 볼륨(Volume) 분야로 각각 나누어 우수 파트너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엔스위치는 이번 퍼포먼스 인덱스에서 북태평양아시아 안드로이드 게임 부문 영향력 랭킹 10위, 동남아시아 iOS 비게임 부문 볼륨 랭킹 6위에 선정되었으며 이는 모두 국내 1위에 해당되는 기록이다.

최근, 모바일 앱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어뷰징 인스톨 사례가 늘어나 마케팅 효율이 낮아지고 있다. 나스미디어는 자체 데이터 분석 기술을 바탕으로 어뷰징 인스톨 방지 시스템(Fraud Detection System)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엔스위치에 적용하고 있다. 엔스위치는 광고 전 과정을 모니터링 해 실시간으로 어뷰징 인스톨을 방지하고, 이를 통해 광고주는 광고비의 약 5% ~ 30%를 절감하는 효과를 보게 된다. 엔스위치는 앱 마케팅이 치열한 게임, 커머스, 숙박, 포털서비스, 유통, 비즈니스, 금융 업종 등에서 높은 마케팅 효율을 바탕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스미디어 글로벌사업실 김병조 이사는 “최근 앱 마케팅 시장에서 광고주의 주요 관심사는 어뷰징 인스톨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필터링이다”라며, “엔스위치의 자체 기술력으로 구축한 어뷰징 인스톨 방지 시스템의 지속적인 고도화를 통해, 아시아 지역은 물론 글로벌 화이트 캠페인 집행을 선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용어설명

 - 어뷰징 인스톨 : 인스톨 당 과금하는 광고 상품(CPI: Cost Per Install)을 이용하여 앱 마케팅 시, 부정 클릭 등을 통해 인스톨을 증가시키는 방식. 어뷰징 인스톨이 발생하면 어뷰징 인스톨에 대하여도 과금하므로 마케팅의 효율이 낮아진다.

 

* 관련 기사 보기(디지털타임스)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110202109931055002